본문 바로가기

소개

블로그 탄생 소개 (www.mindmapyourlife.com)

반응형

몇 년만에 포스팅을 하는것인지?

수 년간 타 블로그를 운영해왔지만, 초기열정과는 다르게 자료창고가 되어버렸다!

초심은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.. 카테고리는 온갖 잡동사니로 가득하고,
글 분류마저 귀찮아진 듯, 그냥 쌓이고 쌓이는 정보쓰레기더미.
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세상과 다시 소통하고 싶었다.
전문블로거가 될 양, 꺼리를 찾고자 주위를 둘러보았다.
최근 내가 가장 좋아하고 즐기고 있는것은?

그래서 www.mindmapyourlife.com 이 탄생되었다.
도메인 등록과 여러 자료 준비에 시간이 많이 걸렸다.


마인드맵(Mindmap)은 하나의 생각정리 방법이다.
복잡하고 거친 우리의 인생을 매핑하여, 더 행복한 삶을 누릴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?

마인드맵긍정의식을 통한 자기계발
바로 이것을 블로그 주제로 정했다.
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이 블로그가 다른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.

2011. 02. 09 

by LifeMapper 



반응형